2014년 3월 15일 토요일

3월 하나님의교회 드디어~봄과 함께 elohist㉮ 왔어요~




매번 월초가 되면 하나님의교회 식구들이 기다리고 있는 책이 있어요~~
전 세계에 있는 하나님의교회 식구들 소식이 실린 엘로히스트예요^^
국내에 있는 하나님의교회 식구들 뿐만 아니라 해외에 있는 하나님의교회 식구들까지
엘로히스트를 기다려요~
엘로히스트를 통해서 해외식구들의 소식을 들을 수 있어 기뻐요~
봄소식과 함께 온 엘로히스트 표지에는 홍매화가 예쁘게 피어 있네요~
넘 넘 이쁜 홍매화네요^^



신학기가 시작되면 새로운 분위기에서 새 친구들을 사귀는 설렘이 있습니다.
친구라는 말뜻대로 가깝게 오래 사귈 사람을 만나는 일은 인생에서 아주 중요한
일이니까요.
친구가 되는 과정에서 비중 있게 작용하는 대목은 '서로 얼마나 통하는가'하는
것입니다. 마음이 맞고 나누는 대화가 즐거우면 키 차이가 나도, 말투가 달라도,
지금껏 살아왔던 환경이 달라도 금세 친해집니다.
새봄을 앞두고 엘로히스트에도 새 친구들에 관한 소식이 곳곳에서 들려옵니다.
연령층이 다르고 사는 나라도 다르지만 '하늘 어머니'로 통하는 영혼들,
영원토록 사귈 영혼의 친구이자 하늘 가족이 된 사연들을 3월 엘로히스트에서
만나보세요. 봄기운이 한껏 느껴질 겁니다.


엘로히스트 Editor's postscript

3월 엘로히스트 어서 읽어보고 싶네요~~
벌써 쫌 많이 읽긴 했어요~ㅎㅎ
영원토록 사귈 영혼의 친구이자 하늘가족들의 소식 어서 만나봐야 겠어요^^
이웃님들도 하나님의교회 식구들의 전하는
기쁜소식을 만나보세요~

하나님의교회에서 전하는

Let us Keep the Passover together and receive the promise of salvation.
함께 유월절 지키고 구원의 약속 받아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