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월 25일 토요일

*동생을 살리기 위해 하나님의교회 *새언약유월절


엘로힘하나님의 사랑이 담긴

새언약유월절 지키는
하나님의교회


행복한 가정 2월호~♥
생각그릇 넓히기>>

동생을 살리기 위해

2013년 4월, 서울의 한 초등학생 남매가 공부방에서 집으로 돌아가던 길이었습니다. 놀이터근처 빗물펌프장 덮개 위에서 아이들이 뛰는 것을 본 남동생이 아이들이 떠난 것을 본 남동생이 아이들이 떠난 직후 같은 자리에서 뛰기 시작했습니다. 그런데 그 모습을 지켜보던 12살 누나가 동생을 데리러 간 순간, 덮개가 기울어지면서 둘 다 펌프장 안으로 빠지고 말았습니다.
8미터 깊이의 펌프장 안은 수심이 130cm, 키가 153cm인 누나는 물이 목까지 차올라 숨을 쉴 수 있었지만, 키가 140cm의 동생은 물에 잠겼습니다. 누나는 그런 동생이 숨을 쉴 수 있도록 들어 안고 까치발로 섰습니다. 저녁이라 주위는 캄캄한 데다 오물이 떠다니는 물은 차가웠습니다. 추위에 떨며 살려달라고 외치던 아이들의 정신이 혼미해질 무렵, 다행히 어느 중학생이 신고로 남매는 추락한 지 50분 만에 극적으로 구조될 수 있었습니다.
누나는 떨어진 뒤 허우적거리는 동생을 얼른 안아야겠다는 생각밖에 안 들었다고 합니다. 동생은 누나가 무거울까봐 내려달라고 했지만, 누나는 동생을 내려놓으면 죽을 것 같아서 끝까지 안고 있었다고 하네요.
엄습해오는 죽음의 공포 속에서, 동생을 살리기 위해 필사적으로 버틴 누나의 가슴뭉클한 사랑이 두 남매를 살렸습니다.



영원한 생명을 허락하신 엘로힘하나님의 사랑이 담긴 절기
새언약유월절 지키는 하나님의교회에서 어머니의 사랑을 담아
새언약복음을 전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