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8월 6일 화요일

하나님의교회 하나님의 손길

안상홍님 하나님의교회 하나님의 손길=

패스티브닷컴>>일화일언中

=하나님의 손길



한 마을에 큰 홍수가 났다. 며칠동안 폭우가 쏟아지자 집들마저 물에 잠기고 말았다. 사람들은 모두 지붕 위로 올라가 구조대가 오기를 기다렸다.

그 중 한 남자는 하나님께 간절히 기도드렸다.
"하나님, 하나님을 믿습니다. 저를 살려주시옵소서. 저를 구원하여 주시옵소서."

그때 이웃사람이 통나무를 붙들고 물에 둥둥 떠있었다.
"어서 이 통나무를 잡고 같이 구조대가 올때까지 기다립시다."
"아닙니다. 저는 하나님께서 구해주러 오실 것입니다. 옆집에 저 사람부터 구해주십시오."

그리고 그 남자는 또 하나님께 기도를 올렸다. 그때 보트를 탄 구조대가 나타났다.
"물이 점점 불어나고 있습니다. 조금 더 있으면 너무 위험합니다. 어서 보트를 타십시오."
"아닙니다. 저는 하나님께서 구해주실 것입니다. 저는 괜찮으니 우선 다른 사람부터 구해주십시오."

보트 구조대는 결국 뒷집 사람을 태우고 멀어져갔다. 그때는 이미 물이 허리까지 차올라 앉아 있을수도 없는 상황이었다. 그 남자는 서서 하늘을 보며 또다시 기도했다.
"오, 하나님! 저를 불쌍히 여기시고 제발 살려 주시옵소서. 주를 믿사옵니다."

때마침 남자의 머리 위로 밧줄이 내려왔다. 구조헬기였다. 구조대는 어서 밧줄을 잡고 올라오라고 소리쳤다. 그러자 남자가 손을 내저으며 말했다.
"저는 괜찮습니다. 하나님께서 구원해 주실 것입니다. 저 말고 다른 사람을 먼저 구하십시오."
헬기마저 떠난 동네에 계속해서 비는 퍼부었고, 결국 남자는 불어난 물에 휩쓸려 목숨을 잃고 말았다.

죽어서 하나님 앞에 간 남자는 하나님을 향해 원망을 늘어놓았다.
"하나님 왜 저를 구원해주지 않으셨습니까? 제가 그렇게 간절히 하나님을 기다렸는데 저는 이렇게 죽었단 말입니다."

"나는 너에게 통나무도 보냈고, 보트도 보냈고, 헬기도 보내었다. 하지만 내가 내민 손길을 잡지 않은 건 네가 아니냐."

너희는 여호와를 만날만할 때에 찾으라 가까이 계실 때에 그를 부르라(이사야55:6)



성령시대 구원자로 오신 안상홍님과 하늘어머니를 만난 하나님의교회 성도들

하나님의교회 성령과신부되신 하늘아버지 안상홍님 하늘어머니

무한하신 사랑으로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을 도우시며 

하나님의교회에 구원의 은혜를 허락하심에 감사드립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